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DVD] 마유 싱글 특전 영상 : 와타나베 마유 X 히라즈마 나츠미 대담




 


히라지마 나츠미 AKB 졸업부터 143일 후


심경이 어떻습니까?
마유: 심경이요? 모르겠어요. 미지의 세계네요.
스탭: 긴장하셨나요?
마유: 네 긴장했어요 모르겠어요. 좀 이상한 기분이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엄청 조용한 분위기지만...

낫짱: 안녕 오랜만이야
마유: 안녕 오랜만~
낫짱: 폐를 끼쳤어서 죄송합니다.
마유: 네
낫짱 마유: 오늘 잘 부탁드립니다.
마유: 이상한 기분
낫짱: 오늘 무슨 이야기를 해야하는거지?
마유: 모르겠지만....대담...
낫짱: 스탭으로부터 연락 받았을때 이런거 처음이니까 무척 긴장했어. 긴장된다

마유: 건강하세여?
낫짱: 겡끼함 ㅇㅇ 마유는 2번째 싱글이네
마유: 싱크로 도키메키는 원조 아이돌 간지였으면 이번에는 좀 성장한 느낌이랄까
낫짱: 나도 들을게 마유: ㄳㄳ
낫짱: 최근 근황은어떄? 마유: 나는 그냥...살아가고 이서
낫짱: 나는 요리 교실을 다닌다던가 대학을 다니고, 교습소를 졸업해서 면허를 땄어
자동차가 아니야 바이크야. 아버지 취미셔서...
소년이여 거짓말을 해라가 나오는거 보면 아, 신디 괜찮은건가 모두 괜찮은가? 하고 보고 있어 모두 귀여워.
마유: 어라 20살 됏지 ㅊㅋ 낫짱: 고교 졸업 ㅊㅋㅊㅋ


이렇게 긴장한 마유를 보는건 드물다는 생각을 갖게 하며 대담이 이런 느낌으로 시작하는데.............
밑에 요약본 순서대로 쭈욱 말한건 아니고 이 부분 조금 다른데서 말하고, 저 부분 조금 다른데서 말한거를
말 그대로 요약, 정리해놓은거임.

마유가 자신의 생각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말할때면 말을 조심조심하는데 눈을 못 마주침....

이거를 도대체 왜 만든거지? 라는 생각은 드는데 어른젤리빈즈- 라는 DVD 특전영상에는 걸맞는걸까, 하는 생각이 듬.
마유에게서 성인의 향기가 느껴지는 영상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쩔친이었다고 하는데 낫짱은 하루곤쪽이랑 놀고 마유는 럽탄이랑 자주 ㅇㅇ...)

어째선지 대담을 보고 마유에 대한 호감도 상승과 팀B에는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되었던 낫짱에 대한 아쉬움이 4.8%로 하락하였습니다.





일웹에 올라온 대담 내용 요약

 

·지금 어떻게 하고 있어?
 
히라지마는 지금 요리 교실에 다니거나 대학에 다니고 있는, 오토바이의 면허 취득했다

·AKB가 나오고 있는 텔레비전이라든지 보고 있어?
 
히라지마
 소년이여 거짓말을 해라가 흐르고 있는 것을 보면, 신디가 괜찮은가?라고 보고 있다
 다른 AKB의 프로그램도 보고 있다
 최초의 1개월은 보는 것 괴로웠지만, 지금은 가족도 함께 보고 있다

 ·연애 금지 조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마유
 꿈을 파는 일이니까 깨끗한 존재로 있지않으면 안 된다
 그럴만한 나이의 여자 아이의 모임이니까 어렵다

  히라지마
 내가 말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니지만, 향후도 금지 조례 있는 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모두들 아이돌에 꿈을 요구하고 있으니 안심감을 가지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히라지마의 보도에 대해
 마유
 매니저로부터 들은, 쇼크였지만 정해진 것이니까 받아 들일 수 밖에 없었다
 용서 하지만 100% 한 것도 아니다
 여러가지 힘들었으니까라고 생각하는 것은 있다
   연애 금지 조례라고 하는 결정에 반하는 것은 해선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쇼크였다
 
 
   히라지마
 부모에게 졸업식을 보여 주고 싶었다
 자신이 한심스러운
 AKB로 돌아오고 싶지만 더 이상 돌아올 수 없는, 극장에서는 무섭다
 돌아올 수 있다면 돌아오고 싶지만 돌아오고 싶다고는 과연 말할 수 없다
 이렇게 되면 지금의 멤버에게 지지 않게 힘내려고 한다

 ·복귀한다면 환영 해 줄까?

 마유
 응. 그때부터 연락하지 않았지만 역시 쭉 함께 해왔으니까
 앗 낫짱도 자연스럽게 받아 들일수 있는 자신이 있다
 낫짱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돌아온다면 웃는 얼굴로 환영한다

 ·향후 히라지마는 어떻게 나갈까?
 
히라지마
 노래는 능숙하지 않지만, 연기도 하고 싶은 텔레비전으로도 스크린상에서도
 혼자가 되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을 해 나가고 싶다

 ·말해 두고 싶은 것

 히라지마
 그저 그저 미안하다. 마유의 활약은 쭉 보고 있다
 사바돌 쭉 보고있었다

 출처: AKB48 한국 팬클럽 '포티에잇월드' 작성자 카와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