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AKB48 멤버로부터 마에다 아츠코에게 이별의 메시지 & 마에다 아츠코 마지막 메시지 (영상&자막)




AKB48 멤버로부터 마에다 아츠코에게 메시지 & 마에다 아츠코 최후의 메시지 (영상&자막) - 1
다카하시 미나미 & 코지마 하루나 & 미네기시 미나미 & 시노다 마리코 & 이타노 토모미 & 카시와기 유키 (초반)

 



AKB48 멤버로부터 마에다 아츠코에게 메시지 & 마에다 아츠코 최후의 메시지 (영상&자막) - 2
카시와기 유키 (후반) & 와타나베 마유 & 사시하라 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년잌ㅋㅋㅋㅋㅋ & 마츠이 레나 & 마츠이 쥬리나 & 미야자와 사에 & 카사이 토모미 (초반)

 



AKB48 멤버로부터 마에다 아츠코에게 메시지 & 마에다 아츠코 최후의 메시지 (영상&자막) - 3
카사이 토모미 (후반) & 오오시마 유코 & 마에다 아츠코 최후의 메시지


'네이버카페 포티에잇월드' 와타리님의 번역을 기초로 제작하였습니다.


만들기도 뭐하고 안 만들기도 찝찝해서 만들었습니다.
내가 보고싶을 때마다 볼 수 있는 영상을 올리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블로그기 때문에...
분명 언젠가 다시 보고 싶을 영상이니까 고민을 접고 만들었습니다.
극장 공연 영상도 가능하면 플짤로 만들 생각입니다...

플러스 앗짱의 매력을 알리고자 하는 맘도 같이 갖고 시작했는데..
제가 더 AKB는 물론 다른 자매그룹에 멤버들까지 좋아하게 된 것처럼...
다른 분들도 그랬으면 했는데....

앞으로 AKB의 앗짱은 없지만 계속 응원 부탁드립니다.
(나...나부터 힘내봊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