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120717 아리요시 AKB 공화국 114화 - 미루키 챠푸챠푸


120717 아리요시 AKB 공화국 114화 - 미루키 챠푸챠푸

에케비 레귤러 방송이면서 남바 미루키한테 낚이지 말라고 스탭 ㅋㅋㅋㅋㅋㅋ
챠푸챠푸는 이렇게 코지마 하루나도 알게 되었습니다!
에케비 동화되는 단계가 있었는데 초반 단계가 마리코 블로그에 사진 올라오기, 유코 블로그에 사복 소개되기 등등이고
마지막에서 위에가 코지마 하루나랑 얘기하는거
제일 하드 단계가 마에다 아츠코가 이름 외우는 거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루키는 저거 다 되었을듭......
앗짱이 욧빠이쨩(사야네) 알면서 당연히 미루키도 알고 있는거고...(왠지 에케비 선발 애들은 남바 투탑을 애기? 동생? 취급한다 ㅋㅋㅋㅋㅋ)

115화에서도 초반에 아리요시가 챠푸챠푸 드립치면서 시작하는데 웃김 ㅋㅋㅋㅋ
언제 한번 아리요시에 남바 애들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에케비 연구생 띄우기부터...우선 헥헥....;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