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MB48/뮤직

NMB48 - 교복이 방해해



 



NMB48 1st Stage - Dareka no Tame ni



극장공연 DVD 中 制服が邪魔をする (교복이 방해해)


내가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는 뽐뿌를 준 무대 이거 말고 하나가 더 있는데 SKE+NMB 조합의 텟펜블루스 무대다. 
아마 근 시일내에 텟펜블루스는 올릴테지만.... NMB 부분만 잘라서 올릴 것 같음(남바애들의 사투리가 갑이랑께...) 

그래서 지금 세이부돔 콘서트도 기대하는게 이제 마지스카학원 노래할 때 남바도 꼽사리로 껴서 할 것 같아서....두근두근거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교복이 방해해... 음악에 맞춰서 애들이 음, 아- 소리 넣어주는게 너무 기억에 남음 
AKB48 애들은 좀 더 강렬하고 반항적이었다면 NMB48는 몽환적이면서 야릇한 느낌이 있다. 


왜 시부야는 밤이 빨리 찾아오고 난리야!!!!!!!!!!!(코피팡)


색깔로 치자면 AKB48은 짙은 남색, NMB48은 무대처럼 어둡고 불그스레한?.... 아마 akb48 pv색과 nmb48 무대색의 영향일듯 


아무리 들어도 사야카 목소리랑 미유키 목소리의 조합 좀 좋음 
살짝 찌푸릿 사야카 표정도 좋고, 미유키의 Gap도 좋다. 

귀신 같은 아키P..........................................................................................................................................
이런 투탑을 찾아내다니............................................... 
둘이 등 맞대고 빙글 도는게 everybody☆⌒(*^-゚)b(゚∇^d)(b^ー゚)d(゚ー゚@)♪good 


-------------------------
2012-06-25 추가
복구 완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