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120428 AKB 자동차부 마에다 아츠코 편집본


(클릭시 일시정지)

성인식날 마에다 아츠코가 면허 따보고 싶음 뿌잉! 거렸더니 자동차부가 찰칵찰칵 레귤러 방송이 찰칵찰칵
선착순으로 MC 할 애들 뽑아놓으니 가관이 찰칵찰칵

방송내내 웃음꽃이 사라지지 않았던 앗짱



  스탭이 졸랭 웃겼음ㅋㅋㅋㅋㅋ
스탭들이 앗짱 말할때마다 아빠웃음 엄마웃음 지어주는ㅋㅋㅋㅋ분위기가 화기애애 ^ㅅ^

에케비 졸업으로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서인지 예전처럼 활짝 웃는 느낌...!

오랜만에 본다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들뜬 텐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