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48

SKE48 마츠이 쥬리나, 정변인가 역변인가?



오오고에 다이아몬드처럼 원석이 나타났다고 등장부터 거대했던 초대형 신인 마츠이 쥬리나의 시작은 아래와 같았다.


2008년

- 7월 31일 『SKE48 오프닝멤버 오디션』에 합격 (총 응모자수 2,670명, 최종합격자 22명)

- 10월 5일 『SKE48 팀S 1st Stage 「파티가 시작해요」』공연에 선발멤버 16명 중 한명으로 공연 데뷔. 당시 최연소멤버였다.

- 10월 8일, AKB48 레귤러방송 『AKBINGO!』에 AKB 자매그룹 멤버로는 처음으로 출연. 자막에는 「기대의 초대형신인」이라고 소개됐다.

- 10월 22일 레코딩 시점에서는 공연데뷔 전 SKE48의 정식멤버가 아니었지만 AKB48 10th 싱글곡 「大声ダイヤモンド」에 11살 228일로 선발에 들어 오쿠 마나미(AKB48 팀B. 졸업)가 갖고있던 싱글 선발멤버 선발최연소기록 (11살 237일)을 갱신했다. AKB48의 노래에 자매그룹멤버가 선발된것은 이곡이 처음이었다. 또 PV서 주연급 인물을 연기해 음악방송출연에서도 센터포지션을 맡았고 단독으로 자켓사진을 장식, 큰 화제가 되었다.

- 위키피디아 마츠이 쥬리나 내력 부분 中




'AKB48 센터=마에다 아츠코' 라는 고정관념을 AKB48에서도 아닌 자매그룹의 어린 아이가 덜컥 맡아버린다. 안티가 대단했지만 그만큼 그녀의 무대 장악력, 카리스마가 더 대단했다.
11살이었던 쥬리나는 천재란 무엇인지, 타고난다는 것은 무엇인지 보여 준 좋은 사례이다. (AKB48가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 소꿉친구 같은 길을 지향했던 것과는 조금 다른 노선이 었기에 이런 프로듀싱이 의문이 들기도 한다.) 에케빙고에 나와서도 실제 나이를 말했을 때 모두가 놀랄만큼의 노안(!) 소유자이며 그 때의 쥬리나는 조용하고 예의바른 아이였다. 그때도 강아지 같은 면이 있었지만 어린 나이에 AKB48 집단 앞에서 아무렇지 않을리가 없었던 모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V라던가 무대에서는 전혀 그런 내색이 보이지 않았다.

정말 탐나는 인재였기에 최근 AKB, SKE 겸임이적을 하게 된 마츠이 쥬리나는 풋풋한 어린 시절을 지내며 최근 혹은 1,2년 사이 역변이다, 정변이다는 이야기에 휩싸인다.
그리고 이 글은 그것에 대한 글이다.

예전같은 저 맛이 안 나는건 정말 역변 때문일까?




마지스카의 최고 커플 센네즈는 때려죽여도 계속해서 일방적인 구애를 하는 센터의 노력 99%로 이루어져 있다지.
맨 윗 사진의 청초함과는 다른 멋쁨(멋짐+예쁨)돋는 쥬리나


카타오모이 싱글에서는 아예 남자가 된 기분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쥬리나는.....
어떻게 되가는 것인가....사에 노선으로 가는거니....중2병인건가....



그리고 과했던 컨셉의 종결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를 단발로 자른 뒤 노선을 이상하게 타기 시작하는 마츠이 쥬리나의 컨셉.




레전드짤로 불리우는 마리코 사마를 외치는 마츠이 쥬리나.jpg를 보듯이 이런 모습을 우린 기대 할 수 없을까?
Y염색체에 물들어버리는 것일까....



이대로 Y 염색체에 물들어가는 쥬리나는 이제 나는 놓아주어야 하는가?
이게 진정한 역변이라면... 머리를 기르길 기대하며 희망을 갖고 있는 나는 어떻게 해야하나?


그래서 나는 이것이 진정한 역변인지 아니면 개가튼 컨셉때문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합성을 시작했다.

 

긴 마츠이 쥬리나에

 


 

현재의 단발 마츠이 쥬리나의 얼굴을 합성해보자.

 

 

 


과거 사진과는 다르게 화장기가 좀 남아있어서 무섭게 나오긴 했지만...눈, 코, 입 이런게 그대로였다. 얼굴형도!!!
과거에는 거의 안한 화장이었다면 아직 중학생인데도 화장을 해놓고, 단발로 잘라놔서 그런거였다....


역변이 아니었다.


짧아지는 머리와
멋쁨 돋는다고 하니까 계속 멋쁨 돋게 행동하는 것
달라진 화장법

때문이었다!!!!


그래, 이제 희망을 갖고 긴 쥬리나를 기다려야지...ㅠ


안될거야 아마... 다들 머리 긴데 쥬리나까지 길게하면 좀 그러니까 계속 짧은걸꺼야....흐극....


암튼 쥬리나 역변아님 정변으로 무럭무럭 크는 중
일본은 마의 몇세를 넘어야하는거지? 암튼...이대로만 커다오
긴머리야 정변 그대로가면 언제든 합성해줄게.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굴욕없는건 쥬리나만한 애가 없넹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