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미남이시네요 1화 코지마 하루나


코지마 하루나 미남이시네요 1화 출연 영상 편집본

 



이건 http://www.tbs.co.jp/Ikemen_Desune2011 에서 제공하는 나나(극중 코지마 하루나) 잡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 슈퍼 카와이잉 아이돌로 나오는 코지하루라서 이런 잡지 코너도 만들어 준 것 같다
홈페이지를 플래시로 도배해놔서 알툴 번역따위 안ㅋ먹ㅋ형ㅋ

재미는 미남이시네요(이케멘데스네)>>>>>아름다운 그대에게.....
시간대도 이케멘데스네가 좋은것 같긴 하지만 아무래도 줄거리가 우려먹기가 아니고 빠른 전개 때문에
꽤 인기가 좋을 것 같다.
코지마 하루나는 게다가 한국판 미남이시네요 유이처럼 착하지만 소악마-의 연기를 하는데 탁월한
착한 얼굴(이라고 쓰고 맹한 얼굴..이라고 읽는다.)을 가지고 있고 마지막에 정색하면서 하니까 의외로 연기 괜찮다.

이케멘,이케파라 둘 다 남자애들이 사진보다 영상이 훨배 낫다. 이케멘은 스모키를 안한 것도 플러스 점수!




코지하루! 제법 괜찮은 드라마를 골랐는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