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MB48/뮤직

NMB48 - イビサガール (이비사걸) short PV @NMB 2nd 앨범

 
NMB48 - イビサガール (이비사걸) PV @NMB 2nd 앨범


이비사 (스페인어: Ibiza, 카탈루냐어: Eivissa 에이비사 )은 스페인의 발렌시아로부터 79km 떨어진 지중해의 섬이다.  +
이비사라는 섬에서의 소녀들 사랑 얘기 같은 뭐 그런....


노래는 이비사이비사 어쩌구지만
갑자기 개연성없이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 삽입이 있지만ㅋㅋㅋ
(애들도 PV 보면서 고레와 난데???? 난데난데??????????????이러면서 개폭소 ㅋㅋㅋㅋ)
+PV풀버전, 애들이 보면서 LIVE 반응
(
http://fast-uploader.com/transfer/6958651270595.mp4)

하지만 아이도루 PV는 이쁘기만 하면 되잖아요 ^_^)/


고레가 남바노 포탑




고레와 남바노 차세대 주옄











개인적으로 이 컷의 유키링 너무 아름다움...남바에는 없는 뭔가 고저스








뭔가 눈이 가로로 더 넓어진 기분.
화장탓인가..눈이 점점 가로로 길어지는 기분!!!! 이러즤맛!!!



묶음머리 존이쁨;
남자랑 안논다고 나랑 놀아줄 것도 아니고....
그래 내 눈호강 시켜주면 됐어......

+여담이지만,
윤아, 수영 터지고 티파니 터지고 제시카 터지고
밀키 터졌어서... 그냥 사스가 미루키;!...
이러고 말았다능
그냥 좀 안타깝지 뭐




 
역시 사야카는 파란색이 잘 어울림 



아 포카리스웨트 먹고싶다. 촵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