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AKB48 리퀘스트아워 2014 MC 中 시마자키 하루카 여배우설



삿시가 파루루한테 동기 어땠냐고 ㅋㅋㅋㅋㅋㅋ 물음.
유코 증언 얘기를 해주는데, 힘내라고 하니까 힝;ㅅ; 하면서 싫어하더니 무대에 프로의 얼굴로 뙇 ㅋ
사스가 여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유키링도 옆에서 증언하는게 파루루가 옷 가지고 투덜투덜하면서 무대에 올라가서는 뙇! ㅋㅋㅋㅋㅋㅋ
또다시 사스가 죠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 공통점이 솔로곡을 가지고 있다, 는건데 파루루는 혼자 부르기 싫어서 키자키 유리아랑 같이 올라갔다고 함.
다카미나가 악셀 유코랑 같이하면 어떠냐니까 ㅋㅋㅋㅋㅋㅋㅋ유코 혼또니 야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