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뮤직

AKB48 리퀘스트아워 2014 191위 動機 (동기) - 시마자키 하루카, 키자키 유리아

 AKB48 리퀘스트아워 2014 191위 動機 (동기) - 시마자키 하루카, 키자키 유리아




솔로곡임에도 불구하고 혼자 서기 싫어서 같이 마지스카3에서 파트너로 나왔던
키자키유리아랑 같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오잉? 사실은 둘이 같이 부른거였나? 싶었는데 아니었음(.......)

AKB SHOW에 파루루의 동기를 나오게 해달라는 리퀘스트가 엄청 많았다고 들었는데
이렇게라도 덕후들은 소원을 이루고야 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에 대한 일화는 다른 글에서 플짤로 쪄서 가져오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