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플짤

시노다 마리코 曰 "연구생 시절 유키링은 감자 같았다." (자막)


AKB48 리퀘스트아워 2012 MC 中


힘들었을 때 마리코사마가 도와주셨어요!!!
.
.
.

 


.....


진짜?


기억이 전혀 안나는데... 난 그때 카시와기가 있었는지 알지도 못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훈훈 돋는 MC는 마리코의 정말 모르는 표정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向日葵 무대 의상을 입고 MC에 선 시노다 마리코...
간지 쭨닷....; 0 ;;;;...

진짜 멋쁨돋음...

리퀘스트아워2012 하나씩 다 돌려보는데 마리코,코지마 앓이 중 끙끙끙...
이제 카미들 앓아봤자 남는건 눈물 뿐인데 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