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기자카46

PV 乃木坂46 (노기자카46) 失いたくないから : 잃고 싶지 않으니까


失いたくないから : 잃고 싶지 않으니까





노기자카46
잃고 싶지 않으니까.



잔잔한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입으며 등장



투샷이 자주 나오더군요
gif를 만들려고 200장을 연속 캡쳐하고 이미지레디가 놋북에 없음을 깨달으며 쿨삭 ^ㅅ^
누가 그 부분 좀 만들어주세요

어느 부분인지는 말 안해도 PV 보시면 딱 아실듯 ^.^;




마이는 단백질 인형인 것 같아여...그래서 무서움 ㅠㅠ




이거 뭔가 그림처럼 나왔어요
아름답고를 떠나서 그냥 그림 그려놓은 것 같네요





신발끈 묶어 두번 무꿩




다음 싱글의 칠복신을 노릴거임 나나세! =^=




쉽게는 내줄 수 없겠지 미모의 사유링...



호시노 미나미를 위해 이 PV와 포스티이 존재하네요
아휴;;;;;
누가 얘를 3탑에 올려놨냐고 포스팅했던게 엊그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마음갈대마음
얘 호리호리하니 뭔가 보호본능을 진짜루 자극함!



그리고 알면 알수록 어리숙한
이코마 리나



촬영하는데 코파다가 딱걸림ㅠ,ㅠ
등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이코마를 하락시키기 위한 제작진의 음모야 ㅠㅠㅠ는 무슨 걍 이코마 리나는 어리버리 촌냔..ㅠㅠ
얼굴은 COOL~